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에너지옵티머스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에너지옵티머스 EXCEL FOCUS 풀모듈러 제품 관련 안내
작성자 에너지옵티머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05 15:40: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3

안녕하세요.

에너지옵티머스입니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제기되고 있는 저희 EXCEL FOCUS 850W / 1000W 80PLUS GOLD FULL MODULAR 제품과 관련하여 보고되고 있는 몇몇 불량에 대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우선 저희 제품으로 불편을 겪으신 유저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당사로 AS문의 또는 커뮤니티의 글을 토대로 확인해본바,

현재 에너지옵티머스 제품의 불량 발생률 기준은 1% 미만이나, 현재 EXCEL FOCUS 제품의 2301, 2302 시리얼에서 불량 발생률 기준인 1%를 다소 넘긴 정도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제품 사용 중 불편을 겪으신 유저분들이 계신 점을 당사 또한 인지하고 있으며, 문제 해결을 위하여 조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번 사태를 지켜보시면서 저희 EXCEL FOCUS 제품을 갖고 계신 유저분께서는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혹시 내가 갖고 있는 제품에도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염려가 생기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에너지옵티머스 EXCEL FOCUS 850W / 1000W 제품을 구매하신 유저분 중 시리얼번호가 2301 또는 2302로 되어있는 제품을 갖고 계시다면,

현재 불량증상이 없더라도 제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PCIe 5.0  ATX 3.0 사양에 대응되는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될 EXCEL FOCUS 업그레이드버전으로 교체하여 드리겠습니다.


* 해당 시리얼 제품의 교체는 2023년 5월부터 2023년 12월까지 진행예정이며, 정확한 교체 시작일자는 다시한번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제품 교환 왕복택배비는 당사가 전액부담하며, 무상보증기간은 구매시점과 상관없이 교환된 새제품의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또한, 저희 제품에 대한 의견을 표하신 유저 분 중 부품의 원가를 절감하기 위하여 다른 부품을 쓴게 아니냐는 의견을 말씀하신 유저분이 계신데

이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당사는 KC인증, 전자파 인증 시험을 통과할 당시의 부품을 동일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절대 부품의 원가절감을 꾀하여 제품에 사용되는 부품을 시험 당시와 다른 것으로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이번 이슈로 인해 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신 유저분들께 대단히 죄송한 마음을 걷어낼 길이 없으며, 

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는 에너지옵티머스가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유저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에너지옵티머스 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